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2014 부산모터쇼]'차보다 남자'...남자 톱스타 총 출동
기사입력 2014-06-01 11:42 | 기사 : 최영기자
카카오톡

부산 모터쇼에 ‘모터쇼의 꽃’으로 불리는 레이싱 모델을 대신해 남자 톱스타들이 자리를 메웠다. 세월호 여파로 레이싱 모델 수를 줄이고 연예계 스타들이 홍보에 나섰다.

배우 차승원이 마세라티와 함께 등장해 부산 모터쇼의 시작을 알렸다. 차승원은 훤칠한 외모와 수트핏을 자랑하며 모델들도 범접하지 못할 카리스마를 뽐냈다. 차승원은 마세라티 최초 디젤 모델인 ‘콰트로포르테 디젤’과 ‘기블리 디젤’을 소개했다. 

  
 

벤츠 행사장에 배우 조인성이 깜짝 방문했다. 조인성은 더 뉴 C-클래스를 국내에 최초로 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6개월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 하정우가 말끔한 수트차림으로 아우디 전시장을 찾았다. 검은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하정우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하정우가 홍보하는 뉴 아우디 A8 L W12는 아우디 A8의 최상위 모델로 하정우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뤘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이 아우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A3 스포트백 e-트론을 소개했다. 최시원은 젊고 세련된 이미지로 하이브리드 모델을 부각시켰다. 그는 전기 충전을 직접 시연해보이기도 했다.

  
 

‘꽃보다 할배’의 ‘짐꾼’ 이서진이 인피니티 전시장을 찾았다. 인피니티는 이날 이서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증정식도 함께 열었다. 이서진은 앞으로 1년간 직접 Q50 S 하이브리드 모델을 운전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골프 GTI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소지섭을 깜짝 등장시켰다. 소지섭은 다음 달 출시를 앞둔 7세대 골프 GTI의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TV 광고는 7세대 골프 GTI의 역동적인 성능과 개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영화적 기법이 동원됐으며 소지섭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노린다.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