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세인인터내셔널, 중국 절강 닝보에서 K-WAVE EXPO를 개최
기사입력 2015-06-16 23:28 | 기사 : 최영 기자
카카오톡

세인인터내셔널 한중해외영업부는 중국 닝보화맹웨딩전시유한공사와 경제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8 8일 중국 절강 닝보에서 K-WAVE EXPO를 개최한다.

 

절강닝보웨딩박람회는 제 5회를 맞이하는 연간사업으로 성공적인 전기 사업실적에 따라 금년에는 상하반기로 나눠 2차례 진행된다.

 

절강닝보웨딩박람회와 동시 개최되는 2015 K-WAVE EXPO(한국관)는 역대 한국관 단일 박람회 중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며 한국전시관 주관은 세인인터내셔날 측이 단독주관으로 이뤄진다.

 

중국전시관은 중국 닝보화맹웨딩전시유한공사측이 전담하게 되며 공생을 위한 협력이란 기치 하에 중국절강성닝보시정부, 8CHINA, 기타 상관기관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지원을 받고 있다.

 

본 행사에서는 전시회 뿐만 아니라 풍성한 이벤트 행사로 K-POP 가수 초청공연, 한국전통사물놀이공연, 댄스공연, 패션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 중 가장 심혈을 기울인 모델대회는 본 행사에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2015 K-WAVE EXPO는 중국시장에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뷰티, 미용, 웨딩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안전한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갖춘 국내 의료분야의 상품과 서비스도 선 보인다.

 

또한 기존의 한국소비재 중심의 참가업체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박람회로 건실한 시스템을 갖춘 국내 피부미용 프렌차이즈 업체에서 부터 선진 기술력을 갖춘 의료분야 업체까지 한층 더 다양한 한국 업체들의 참여로 중국 바이어들의 기대와 다원화 된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5 K-WAVE EXPO는 기존의 포럼형식을 벗어나 양국 업체 간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강화 했으며 이를 통해 세인인터내셔날은  한중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한중 교류에 앞장 설 것으로 보인다.

 

세인인터내셔널 배성철 대표는 "믿을 만한 중국 사업의 파트너가 되는 것이 세인인터내셔널이 본 행사를 추진하는 궁극적인 목표이며 한국 기업이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교두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2015 K-WAVE EXPO는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국내 업체의 참가신청을 접수 중이며 현재 사전참가등록업체에 한해 조기할인(Early bird)프로모션을6 25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세인인터내셔널 053-422-1282 로 하면 된다.

 

[한국미디어일보 최영 기자 cynagne@naver.com]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