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배우 차주영, 밀라노 패션 행사서 압도적 미모 과시… '한국의 우아함' 세계에 각인
입력 2025-06-23 16:06 | 기사 : 이지원 기자
카카오톡

[차주영 sns]

배우 차주영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하여 눈부신 미모와 우아한 자태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글로벌 무대에 각인시키며 찬사를 받았다.

지난 21일, 차주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밀라노 패션 행사에 참석한 현장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차주영은 고혹적인 디자인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귀족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올림머리 스타일과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액세서리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차주영의 이번 스타일링이 할리우드의 전설적인 배우이자 패셔니스타였던 그레이스 켈리를 연상시킨다고 평하며, 그녀의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매력에 감탄했다. 도자기를 빚은 듯 매끄러운 피부와 품격 있는 애티튜드는 그녀가 이날 행사의 진정한 주인공이었음을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차주영은 행사장에서 전 세계에서 모인 유명 셀럽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도 공개하며,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아우라와 미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녀의 이러한 활약은 한국 여성의 매력이 글로벌 무대에서도 충분히 통용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차주영의 압도적인 비주얼에 누리꾼들은 "완벽하게 아름답다", "여왕의 자태가 느껴진다", "금발 미녀들보다 훨씬 예쁘다", "모든 시선을 압도하는 차주영" 등 뜨거운 찬사와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차주영은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로비'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 활동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밀라노 행사 참석을 계기로 더욱 활발한 국내외 활동이 기대된다. 그녀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문사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