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삼성전자,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 실시

기사제공 : 후와이어드 | 승인 16-04-12 23:00 | 최종수정 16-04-12 23:00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현대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Nederlands Dans Theater)와 함께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1일까지 팝업 갤러리를 운영한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의 완전체라 불리며 최고의 카메라 성능을 구현하는 ‘갤럭시 S7’과 세계 최정상급 무용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최첨단 IT기술과 예술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예술사진 프로젝트이다.

삼성전자는 실험적이고 역동적인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갤럭시 S7’의 혁신적인 카메라로 촬영해 온·오프라인 갤러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갤럭시 S7’ 은 밀가루, 패브릭, 깃털 등의 소품과 함께 연출된 무용수들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마치 눈 앞에서 보는 듯 밝고 또렷하게 담아내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만들어냈다.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조리개값 F1.7의 렌즈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움직이는 대상을 흔들림 없이 잡아냈고 빠른 속도의 오토포커스는 흩날리는 밀가루 입자 하나하나 까지도 생생하게 포착해 냈다. 실제 색상을 정확하게 구현하는 화이트밸런스는 무대 위 패브릭의 질감과 다채로운 색감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냈다.

또한 ‘갤럭시 S7’은 그 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어려웠던 점프, 회전 등의 현란한 연속 동작과 부드럽고 세밀한 깃털의 움직임, 이마에 흘러내리는 한줄기 땀방울까지도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완성된 예술사진들은 ‘갤럭시 S7’ 마이크로 사이트와 21일까지 운영되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갤럭시 S7의 혁신적인 카메라 성능을 보다 감각적이고 이색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봄기운 가득한 가로수 길에서 ‘갤럭시 S7’이 선사하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예술 사진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갤럭시 S7 예술사진 프로젝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생활건강, 샤프란 모델로 배우 박보검 발탁
버버리,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가능한 새로운 컬러의 럭색 선보여
경영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2024 KNSO국제아카데미 ..
정관장, 미국에서 국제세미나 통해 대한민국 홍삼 우..
함께 가꾸는 궁궐숲, 궁궐숲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빛의 시어터, 5월 24일 개막 전시 ‘베르메르부터..
기아, 디스플레이 테마 공개
 
최신 인기뉴스
삼성전자, 홈 라이프 활용성 강화한 2024년형 스..
KGC인삼공사, 인도네시아에서 대한민국 홍삼 알리기..
한국핀테크지원센터 ‘2024년 핀테크 큐브 출범식’..
현대자동차그룹, 재생에너지로 미국 EV 신공장 운영..
모두투어,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관..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