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좋은땅출판사, 노자의 역설 출간

최진수 기자 | 승인 22-09-23 08:58 | 최종수정 22-09-28 08:47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좋은땅출판사가 ‘노자의 역설’을 펴냈다.

이 책은 노자의 도덕경을 일상 속에 적용할 수 있도록 전하고 있다. 내용은 원문, 번역, 해설, 담론으로 구성했다. 각 장의 주제는 독자들이 일상 속에 노자의 가르침을 적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고전은 시대가 흘러도 변하지 않는 지혜를 담고 있다. 특히 도덕경은 시대를 초월하는 지혜와 진리를 가장 아름다운 문체와 역설적인 방식으로 전하고 있는 고전이다. 김용표 저자는 이번 책 ‘노자의 역설’을 통해 원문의 자구 하나하나를 파헤치며, 독자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김용표 저자는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노자의 깊은 깨달음을 음미하고, 천천히 자신의 삶에 적용해 마음의 평안과 지혜를 얻기를 바란다.

김용표 저자는 “이미 만들어진 편안한 길을 따라가면서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쉬운 길을 보여 주고 싶었다”며 “사실은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싶은 소망이 이 책을 쓰게 된 더 큰 동기였다”고 말했다.

노자의 역설은 총 81장으로 구성했으며, 간결한 문장의 각 장 제목을 통해 본문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을 함축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노자의 역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서울 : 좋은땅출판사]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난 어떤 좋은 걸 가져도 즐거움이 없는데 너만은 갖고 싶어’ 출간
좋은땅출판사, ‘시월, 함께 걸어요’ 출간
출판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펼치는 시각 무용단(록스빛) ..
통합자세의학회와 한국미디어일보 업무 협약
서울시청 시민청, 가정의 달 맞아 무료 공연·체험..
hy, 달콤하게 즐기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납작복숭..
KG 모빌리티,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참가
 
최신 인기뉴스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대기자 : 이명기외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