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K-샌드위치 홀릭’ 영국 대학생, 에그드랍 알바생 되다

김미경 기자 | 승인 23-08-16 23:43 | 최종수정 23-08-16 23:53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573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koreanenglishman)와 8월 9일 특별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였다.

‘영국남자’는 영국인 조쉬와 올리가 한국의 음식과 문화, 역사 등을 외국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콘셉트의 영상을 주로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한국에 관심 있는 전 세계 팬들을 상당수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협업은 영국남자 채널의 인기 멤버인 영국인 대학생 아르망, 맥스가 한국을 방문해 한국 음식과 문화 등 다양한 체험을 하는 시리즈 중 하나로, 협업 영상에는 두 멤버가 에그드랍 매장에서 일일 크루(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에그드랍 유니폼을 갖춰 입고 마스크를 착용한 아르망과 맥스는 에그드랍 직원들에게 샌드위치 등 에그드랍 메뉴들의 조리법을 하나씩 배우고,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1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도 두 사람은 4~5개의 샌드위치 제조 매뉴얼을 익히고, 비주얼과 맛 모두 완벽한 메뉴를 만들어 내 제작진들을 놀라게 한다.

또 음식점의 필수 사항인 위생 관리와 고객 응대법을 익히는 모습도 공개돼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깨끗한 환경에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열심히 만든 후 맛있게 먹는 모습에 팬들은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0개를 훌쩍 넘는 댓글로 화답했다.

골든하인드 마케팅팀 전보영 담당자는 “지난해 아르망과 맥스가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처음 맛보고는 ‘맛있다’라고 극찬한 협업 영상을 정말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셨다”며 “올해 대학생이 된 그들의 한국 방문 소식을 듣고 두 번째 협업 콘텐츠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째인 8월 11일 현재 92만회를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그드랍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 에그드랍]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채널 비온뒤, 세계 알츠하이머의 날 맞아 가천대 길병원 박기형 교수와 특집 라이브… 치료법부터 임상시험까지
유튜브 맛집 투썸플레이스… MZ 취향 저격 신규 콘텐츠 2종 공개
유튜브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펼치는 시각 무용단(록스빛) ..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 관악단 2024년 기획공연...
SK C&C ‘디지털 탄소 여권 플랫폼’에 기반한 ..
언더독스-뤼튼, MOU 체결… AI 창업 코치 개발..
서울대 공대 남기태 교수-김영민 교수 공동 연구팀,..
 
최신 인기뉴스
제주특별자치도립 서귀포 관악단 2024년 기획공연...
홍익한의원 양현호 원장의 현대인의 추간판 탈출
제주도의 특별한 만남 국내 최초 WE 호텔 복합 ..
공연예술 트렌드와 담론을 교류하는 콜로키움, 제1회..
삼성전자, 국내 최대 크기 114형 마이크로 LED..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대기자 : 이명기외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