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캐논코리아, 세계 최초로 ‘RF 렌즈 월드’ 1차 오픈

최진수 기자 | 입력 24-02-27 23:36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캐논의 ‘RF 렌즈 월드(RF LENS WORLD)’를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RF 렌즈 월드’는 캐논이 RF 렌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선보이는 마이크로 사이트로,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캐논 지사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캐논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2월 27일(화) 1차 오픈에 이어 3월 말 2차 그랜드 오픈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1차 오픈에서는 렌즈의 기본 상식부터 RF 렌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먼저 ‘렌즈의 세계’ 카테고리에서는 RF 렌즈의 우수한 기술력과 기초 상식 등 카메라 렌즈에 대한 상세한 정보들을 소개한다. RF 렌즈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기술력의 역사, 개발자 인터뷰는 물론이고 초점 거리와 화각, 피사계 심도, 셔터 속도 등 렌즈 사용 시 필요한 다양한 기초 상식도 살펴볼 수 있다. 이를 통해 RF 렌즈를 처음 접하거나 보다 심층적으로 알고자 하는 유저들이 렌즈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배움의 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국 ‘RF 렌즈 월드’ 사이트는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직접 캐논코리아에서 제작한 미러리스 카메라 EOS R 시스템까지 소개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R 시스템’ 카테고리를 통해 EOS R 시스템의 히스토리, 그리고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해 캐논의 카메라 기술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세계 각국 대표 작가들이 RF 렌즈와 R 시리즈 바디로 촬영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게시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캐논 마스터즈로 활동 중인 이종렬 자연 다큐멘터리 사진가의 작품을 전시한다.

2차 그랜드 오픈은 오는 3월 말로 예정돼 있으며 상황에 맞는 렌즈를 추천하는 ‘나만의 렌즈 찾기’, RF 렌즈 구매자 대상 인기 렌즈들을 조합해 정품등록 완료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RF 렌즈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오픈하게 된 ‘RF 렌즈 월드’를 통해 유저들이 EOS R 시스템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 렌즈 기초 상식 등 RF 렌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캐논코리아는 사진·영상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앞으로도 EOS R 시스템의 뛰어난 광학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F 렌즈 월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캐논코리아 홈페이지 및 RF 렌즈 월드 마이크로 사이트(https://kr.canon/rflens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 캐논 코리아]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보로보,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MOU 체결
삼성전자, KBIS 2024 참가… 북미 시장에 맞춤형 가전 선보여
기업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두바이 쫀득 쿠키 위생 위반 신고 속출… 식약처 "..
장동혁 연설 앞두고 귀국한 전한길 "대통령과 절연하..
칼럼) 故 서희원 1주기, 남겨진 사랑은 끝내 시간..
유시민 "이해찬 회고록은 3년 전 써둔 정치적 유언..
단독) "합당은 반란" 작심 발언한 이언주…직후 정..
소비자 물가 2.0%…5개월 만에 최저 기록
이재명 대통령 양도세 중과 유예 5월 종료 확언
단독) 2026년 한국미디어일보 지역 의료인 분야 ..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유예 5월 종료"…청와대, ..
식료품·전력설비 담합해 물가 올린 제분·제당사 ..
 
최신 인기뉴스
2026년, 세종에 몰리는 전략 산업들…‘행정수도’..
이재명 대통령, 故 이해찬 영결식 참석…김혜경 여사..
트럼프 '쿠팡 이사' 연준 의장 지명…금·은값 일..
칼럼) 김건희 국정농단, ‘일부 무죄’라는 이름의 ..
"영하 10도 한파 속 동쪽 건조특보…월요일 중부 ..
이재명 대통령 "부동산 정상화가 코스피 5천보다 쉽..
민중기 특검 "김건희 1심 판결 법리 오해" 항소장..
강훈식 실장 "노르웨이와 1조 3000억 규모 천무..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페이퍼 컴퍼니 증명 못 ..
단독) 2026년 한국미디어일보 지역 의료인 분야 ..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6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