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투썸플레이스, 투썸하트 앱 홀케이크 예약 고객 편의 높인다

최진수 기자 | 승인 22-02-22 00:32 | 최종수정 22-02-22 00:49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가능 기간을 변경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의 ‘홀케이크 예약’은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케이크를 원하는 일정에 맞춰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2월 21일부터 희망 수령일 기준 최소 1일 전부터 최대 30일 전까지 원하는 케이크를 예약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기존에는 최소 3일 전에는 예약해야 했던 것을 오늘 예약하면 내일 픽업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3월 14일까지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투썸오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트로베리 시즌 홀케이크 예약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쿠폰(R)은 물론, 하트 4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경우 고객은 홀케이크 구매 시 제공되는 리워드 하트를 포함해 하트를 최대 8개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투썸이 2022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트로베리 치즈 바스켓 △생딸기 가득 타르트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레드 벨벳이다.

예약할 수 있는 홀케이크 제품은 일별,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홀케이크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이기 위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의 홀케이크 예약 서비스를 희망 수령일 1일 전까지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며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 투썸플레이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기사글이 없습니다.
이전기사글이 없습니다.
유통NEWS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BCBF 2024 한국 출판..
‘청년들이 고립되지 않도록’ 청년미래재단, 고립은둔..
항공안전기술원, 드론작전사령부와 드론 분야 상호 협..
신제품 ‘비스포크 AI 스팀’AI 가전 체험
서울시자살예방센터, 2024년 봄생명사랑캠페인 마음..
 
최신 인기뉴스
한국여성재단 ‘We are Future Makers..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에서 ‘디자인 2030’..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
한식진흥원, 2024년 한식당 영셰프 발굴 인턴십 ..
신일, 중국 최대 무역전시회 ‘캔톤페어’ 참가… 세..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강남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