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창업 통계
 

 
벼룩시장, ‘국민 일자리 앱’ TV 광고 론칭
최진수 기자 | 승인 22-04-01 23:50 | 최종수정 22-04-07 23:51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미디어윌그룹의 미디어 브랜드 생활밀착형 일자리 플랫폼 벼룩시장이 신규 TV 광고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AI 추천일자리’ 서비스를 통해 국민과 일자리를 연결하는 ‘국민 일자리 앱’으로 거듭나겠다는 벼룩시장의 의지를 담았다.

벼룩시장은 최근 구직자가 원하는 지역, 관심 업종의 일자리를 알아서 찾아주는 AI 추천일자리 서비스를 선보였다. 모바일 앱 하단의 AI추천일자리 버튼을 누르면 구직자 프로필, 검색 이력을 비롯한 행동 정보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해 생활밀착형 일자리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규 광고에는 이런 벼룩시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국민 모두가 쉽고 빠르게 최적의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앞장서는 당당한 ‘국민 일자리 앱’ 벼룩시장의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는 ‘일자리 찾기, 이렇게 쉬워집니다’란 나레이션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구직자들이 벼룩시장 앱을 들여다보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AI 추천일자리 버튼을 눌러 최적의 일자리를 추천받아 취업에 성공하는 구직자들의 모습이 다채로운 그래픽과 함께 표현된다.

벼룩시장은 구직 과정에서 가장 어렵고 막막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많은 채용 공고 중에서 나에게 딱 맞는 일자리를 찾아내는 일이라며 전 국민에게 만족스러운 일자리를 제공하도록 AI 기술 고도화 등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SBS, JTBC, TV조선, 채널A 등 TV채널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벼룩시장은 이번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24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벼룩시장 모바일 앱 또는 웹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출석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해피콘 2만원권 상품권, 이디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벼룩시장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 미디어월]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GS리테일, 메타콩즈와 ‘블록체인 기반 NFT 프로젝트’ 추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전력, 재생에너지서비스사업자와 ‘재생에너지 데이터 공유 생태계’ 조성
기업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박정숙 ㈜빅포스 대표, 2022년 제 15회 대한민..
생명보험재단, 우리 사회 속 의인 23인에
..
우상희, 배우 그리고 엔터테이너로서의 피플 리뷰
서울시, ‘제23회 서울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 ..
“다시, 새콤달콤한 설렘을 이어가요” 2022 대한..
 
최신 인기뉴스
녹색교통운동, 친환경운전 우수 참여자 시상식 개최
예스24, 2022년 베스트셀러 트렌드 및 도서 판..
포스코-포스코스틸리온, 포스아트 한국미술 레플리카 ..
타로마스터 정회도, 소울 힐러로서 사람과 세상을 이..
발란, 올해 인기 상품 TOP 20 한눈에 보는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6길 12, 4층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2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