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넥센타이어, 아이더와 협업 통해 접지력 강화된 트레킹화 4종 출시

김미영 기자 | 승인 22-10-18 23:56 | 최종수정 22-11-11 00:22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국내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와 협업해 타이어 컴파운드를 활용한 트레킹화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아이더와 함께 타이어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무 부산물을 활용해 트레킹화 밑창(아웃솔)을 제작하며 이색 협업에 나선다.

아이더의 신제품 4종(△살레 하이브 TT △라이트 하이크 TT △노마드 라이트 TT △퀸텀 네오 레더 TT)는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제조에 사용되는 컴파운드 물성을 그대로 적용해 어떤 지형에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내마모성을 선사하며 안정적인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협업 아이디어는 넥센타이어 사내 제안제도인 N’dea의 최우수 수상작으로, 타이어 제조 과정에서의 고무 부산물을 업사이클링해 ESG 경영 관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넥센타이어와 아이더는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컴파운드가 적용된 트레킹화를 아이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넥센타이어 제품 할인권을 지급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이용하는 트레킹화를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폭넓게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객 맞춤형 전통주 구독 서비스 ‘매월매주’, 서비스 2.0 출시
LG 틔운 미니 ‘테이블 위 작은 정원’, 다양한 컬러로 고객 선택의 폭 넓힌다
유통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청년들의 카페 ..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라인업 확대..
게임 서체 내가 직접 만든다…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
에스티오샵, 크로스체크와 토큰증권 사업을 위한 업무..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참가 ‘디..
 
최신 인기뉴스
현대자동차그룹, 도레이그룹과 전략적 협력 계약 체결
게임으로 뭉친 우리는 한 가족… 게임문화 가족캠프 ..
한국도서관협회, 2024~2028 중장기 발전계획 ..
아이디어를 현실로… 2024 세종 UNION 청년창..
청년들의 건강한 마음관리 위한 ‘담마토크’ 다양한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