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한국포도협회, 연말 맞이 국산 포도와 함께하는 달콤한 이벤트 진행

박희수 기자 | 승인 22-12-13 12:13 | 최종수정 22-12-20 00:35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한국포도협회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국산 포도 소비자들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연말 이벤트는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kgrapes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손가락을 이용해 별 모양을 만들어 인증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인증 사진을 찍을 때 국산 포도가 함께 나오게 찍어야 하며 인증 사진은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된다. 한국포도협회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가장 큰 별 모양을 만든 1명에게는 국산 포도 100% 착즙주스 1박스(20개입)를 택배로 발송한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 지인들과 국산 포도를 먹으며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산 포도 속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타민C, B는 면역력을 높여주고, 피로를 해소하고,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는 데 효과적이다.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그중 칼슘, 칼륨, 철분은 골다공증,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포도 속의 플라보노이드는 혈전 생성을 억제에 혈관 건강을 지켜준다.

[서울 : 한국포도협회]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음기사글이 없습니다.
이전기사글이 없습니다.
행사/이벤트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자..
모두투어, 여름 시즌 맞이 동유럽&발칸 기획전 출시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의 심..
안랩 V3, 2024년 첫 AV-TEST의 PC 보..
이브자리, 에어슬립 제품군 리뉴얼 출시… 기능성 침..
 
최신 인기뉴스
게임 서체 내가 직접 만든다…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
사회연대은행-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청년들의 카페 ..
에스티오샵, 크로스체크와 토큰증권 사업을 위한 업무..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유로쿠치나 참가 ‘디..
투썸플레이스, 베스트셀러 ‘아이스박스’ 라인업 확대..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강남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