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 아들, 대마 투약 혐의로 구속

이지원 기자 | 승인 25-04-24 10:07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국민의힘 이철규 의원의 아들이 대마 투약 혐의로 구속됐다.
법원은 어제 저녁 이철규 의원의 아들 이모 씨와 동승자에 대해 "도망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서울 서초구의 한 화단에서 액상 대마를 찾으려다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이 씨는 렌터카를 이용해 범행 현장에 도착했으며, 동승한 이들 중에는 이 씨의 아내도 포함되어 있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씨뿐만 아니라 아내와 또 다른 동승자 모두 대마 양성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경찰은 아내의 혐의가 상대적으로 가볍다는 이유로 구속영장을 신청하지 않았다.

이 씨는 과거 대마 흡연 혐의로 처벌받지 않고 마약 단절 교육을 받았으나, 이번 사건으로 다시 구속영장 실질심사를 받게 되었다. 이에 대해 이철규 의원은 "잘못한 것은 책임져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으나, 이번 사건이 "망신주기이며 배후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 사건은 정치권에서 논란을 일으키며 향후 추가 수사가 어떻게 진행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속보) 김건희 여사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서울고검 재수사 착수, 디올백 기각
6천만 원대 다이아 목걸이 의혹… 김건희 여사 수사 필요성 제기
사회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황금연휴 둘째 날, 맑은 날씨 속 나들이객 북적… ..
트럼프 대통령, 외국 영화에 100% 관세 부과
속보) SKT,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자 1천991만 ..
공공기관장 48명 신규 임명… 정권교체기 보은성·..
백종원, 모든 방송 활동 중단 선언…“더본코리아 성..
 
최신 인기뉴스
속보) 공수처, 대통령실 압수수색 이틀째 재개…‘V..
속보) 검찰, ‘건진법사’ 전씨 관봉권 5천만원 출..
속보) "어른 김장하 선생 만나다" 이재명 후보
속보) 윤석열 첫 "포토라인" 취재기자 허용
속보) 메가박스중앙-롯데컬처웍스, 합병 양해각서 체..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