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꽃중년 프로젝트 그룹, 박학기, 강인봉, 박승화, 세 남자의 <서정시대>

최영 기자 | 입력 15-02-25 11:17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한국미디어일보 최영 기자] 90년대를 대표하는 포크 뮤지션 박학기, 강인봉, 박승화와 함께하는 봄맞이 대중가요 콘서트를 오는 3 5() 북부 서울 공연예술의 명소 노원문화예술회관(관장 김영욱)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한 편의 시,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다가오는 노랫말과 음율로 20년 이상, 음악의 길을 걸어온 세 남자. 포크 음악의 신들이 모여 코리안 포크 음악의 정수를 보여준다.



더욱 깊어진 내면의 울림과 교감으로 관객과 함께 노래하는 스프링 콘서트 <서정시대>는 ‘비타민’, ‘향기로운 추억’, ‘아름다운 세상’의 박학기,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사랑한다면’ 자전거 탄 풍경의 강인봉, ‘순애보’, ‘신부에게’ 유리상 자의 박승화, 이 세 명의 포크 삼총사가 모여 각자의 음악세계를 넘어서 풍성한 사운드와 최상의 무대로 힐링의 스테이지를 만들어 낸다.


어느 계절에 들어도 봄 햇살 같은 이들의 음악, 서정적인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 세월을 무색케 하는 미성의 하모니로 감동적인 콘서트가 될 것이다.


“너에게 난 나에게 넌 향기로운 추억이고, 아름다운 세상이야”... 제목만 이어 도 한 편의 시가 되는, 꽃 중년 프로젝트 그룹 ‘서정시대’  맴버들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연이어 무대 위를 잔잔하게 수 놓는다.


김수철의 ‘젊은 그대’, 만화주제가 ‘마징가Z, 옥슨 80의 ‘불놀이야’,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벗님들의 ‘당신만이’ 등 동시대의 국민가요와 트로트까지 더 해 홍대 클럽을 방불케 하는 열정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이어지는 추억의 팝송, Ob-La Di, Ob-La da, Bad case of loving you, Working for the weekend, Love of my life, Crazy little thing called’ 등의 명곡들이 콘서트를 더욱 풍성하게 할 것이다.


이번 공연은 그 시절 그 노래로 꾸며지는 콘서트가 아니다.

현재 우리의 가슴 깊은 곳에서 갈망하는 서정성의 표출이다. 어린 날의 회상이나, 첫사랑의 추억일 수도 있겠고, 지친 삶 속에서의 역설적인 외침일 수도 있다.


공연장 가득한 사운드 속에서 누구의 눈치도 볼 것 없이 부르는 ‘나의 노래’, ‘나의 무대’이다.

오랜만에 마음껏 불러보는 사랑 노래... 연인, 혹은 친구여도 좋고, 가족이어도 좋고, 혼자라도 좋을 듯 하다.


이렇게 서로의 마음에 불러준 사랑노래의 향기는 출연가수와 관객 모두를 치유하고 소망으로 가득 채울 것 같다.


노원문화예술회관이 선사하는 스프링 콘서트 <서정시대>, 일상의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마음껏 불러보는 사랑과 희망의 아름다운 노래로 관객들의 마음에 따스한 봄기운이 스미는 무대가 되었으면 한다.


박학기, 강인봉, 박승화가 함께하는 스프링 콘서트 <서정시대> 3 5() 오후 7 30분에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며 관람료는 R 3만원, A 2만원이다.


기타 자세한 공연안내는 홈페이지 www.nowonart.kr를 통해 알 수 있고, 전화 문의는 02)951-3355로 하면 된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창조 경제시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 아시아문화 페스티벌 개최
107주년 3․8세계여성의 날 축하공연 "희망의 불꽃"
행사/이벤트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속보) 이재명 대통령, 인천 맨홀 사고 '중대재해처..
속보) 국회 과방위, '방송 3법' 여당 주도로 처..
국회 외통위, 정동영 통일부 장관·조현 외교부 장..
속보) '서부지법 난동' 피고인 49명에 최대 징역..
속보) '김건희 특검', 삼부토건 이일준 회장·정..
속보) 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영장 유출은 중..
속보) 이재명 대통령, 김민석 총리와 오찬 회동…안..
속보) 서울중앙지법, 尹 구속영장 심사 9일 2시 ..
속보) 김계환 전 해병대사령관, 순직 해병 특검 소..
속보) 안철수, 국민의힘 혁신위원장 사퇴 및 당 대..
 
최신 인기뉴스
이재명 대통령 "세종 제2집무실 오랜 약속"
속보) 임은정 신임 서울동부지검장 "장의사 역할"
속보) SKT, 유심 정보 유출 피해 위약금 면제 ..
속보) 이재명 정부 첫 민생회복 소비쿠폰, 이달 2..
정부, 북한 평산 우라늄 공장 폐수 오염 가능성 실..
속보) 임은정 검사 "검찰, 변화 없으면 해체에 가..
전·현직 기자 20여 명, 선행매매 혐의로 금융 ..
삼부토건 원희룡 만나고 계획 '우크라 테마주' 논란..
속보) 김건희 여사 특검팀, 삼부토건 관련사 대표 ..
속보) SKT, 해킹 사태 통신사 변경 위약금 면제..
 
신문사 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