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GS리테일, 아이돌 세븐틴 멤버 사진 담긴 한정판 세븐틴 팝캐시비 4종 출시

최영 기자 | 입력 17-11-07 13:32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 팬들이 환영할만한 상품이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세븐틴 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븐틴 팝캐시비는 아이돌 그룹 세븐틴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인물버전과 세븐틴의 그룹 심볼이 담긴 로고 버전,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세븐틴 팝캐시비는 전국 GS25를 통해 총 4만장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천원이다. 출시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15일까지 GS25에서 팝캐시비로 3천원 이상 결제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5개 모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세븐틴 싸인CD 40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세븐틴과 손잡고 한정판 팝캐시비를 판매하는 것은,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은 아이돌그룹과의 컬래버레이션 카드를 통해 지난 달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팝캐시비를 알리기 위함이다.

실제로 GS리테일은 지난 9월 우리나라 선불교통카드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캐시비와 손잡고 팝캐시비를 출시했다.

팝캐시비 출시를 통해 GS리테일은 티머니(한국스마트카드)와 캐시비(롯데) 모두와 제휴하며 전국 선불교통카드에 탑재됐다.

팝캐시비는 교통카드 기능 외에도 10만여 개 결제처에서 결제수단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강현 GS리테일 팝캐시비 담당자는 “세븐틴 팬들께서 본부로 많은 요청을 주셔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큰 만큼, 세븐틴 팬 분들께서 좋아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팝캐시비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 및 적립카드로서 별도의 연회비 없이 GS25 행사상품 10%의 추가 할인되는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교통카드, GS&POINT적립 등도 가능하다.

[서울 = GS리테일]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최연소 5인조 걸그룹 ‘하이큐티’, 데뷔 3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0만 건 기록
YG 디렉터 프로젝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꿈을 가진 청소년 24명 활동 개시
TV/영화/연예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속보) 채상병 특검, '외압 핵심' 유재은 4차 소..
서울 구로구 고등학교 분리수거장서 수류탄 발견…군경..
"비어있는 운전석"…휴게소 주유 차량이 덮친 고속도..
'사망자 금목걸이 절도' 30대 검시관 "죄송하다"..
'노란봉투법', 野 퇴장 속 본회의 통과
순천 레미콘 공장 질식사고, 결국 전원 사망…공장장..
주말 찜통더위 절정…전국 폭염 속 요란한 소나기
속보) 서울고검, '김건희 허위경력 의혹' 재수사 ..
北, 신형 지대공미사일 2종 시험발사…한미일 순방 ..
美정부, 인텔 최대주주로…'트럼프식 압박'에 K반도..
 
최신 인기뉴스
'공영방송 지배구조 개편' 방문진법, 국회 본회의 ..
속보) 국민의힘, 당 대표 결선투표 확정…
김..
EBS 이사 확대 및 추천 주체 다양화 개정안, 국..
싸이 흠뻑쇼 공연장 무단 관람 경찰관, 자체 감찰 ..
법무부, 검찰 중간간부 인사…'여성 검사' 전면 배..
속보) 위성락 주미대사, 한미 비핵화 논의에 3단계..
김건희, '통일교 청탁 의혹' 특검 조사 진술 거부..
이재명 대통령 "위안부·징용 합의,
국가 ..
박지원, "국민의힘 100% 분당"…김건희 행보 정..
'R&D 예산 35조'…과학계 '잃어버린 3년' 딛..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