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닐슨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극대화’ 위한 디지털 웨비나 개최

최진수 기자 | 입력 21-10-08 23:43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13일 오후 3시 ‘닐슨 글로벌 솔루션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퍼포먼스 극대화’를 주제로 디지털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닐슨미디어가 출시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솔루션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디지털 광고 효과를 통합 측정하는 ‘디지털광고시청률(DAR·Digital Ad Ratings)’과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인플루언스 스콥(Influence Scope)’에 대한 활용 방법과 실제 사례를 설명한다. 브랜드 마케터·광고 대행사·미디어 등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집행하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및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효과 측정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한국 광고 시장은 팬데믹과 미디어 소비 성향 변화로 전통 미디어인 TV와 신문에서 디지털 플랫폼으로 급격히 이동하고 있다. TV 시청률을 비롯한 전통 미디어의 광고 효과 측정과 데이터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축적해온 닐슨미디어는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도 데이터 기반 전략 솔루션을 선보이며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전 세계 다양한 기업의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운영과 퍼포먼스 극대화를 지원해왔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전문성을 국내에 도입했다.

디지털광고시청률(DAR)은 PC·스마트폰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고객에 대한 나이·성별을 포함한 인구 통계를 측정하고 다양한 관점의 디지털 통합광고 성과 지표를 제공해 집행 중인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집행 수익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닐슨 인플루언스 스콥은 유튜버·틱톡커·블로거·게이머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마케팅의 효과적인 전략 수립과 집행을 위한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이다.

전 세계 1억명과 국내 7만 명 인플루언서 데이터를 활용해 기업들이 브랜드 캠페인에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신뢰할만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를 측정해 체계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해외에서 활용했던 글로벌 브랜드의 활용사례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닐슨미디어코리아 조선국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지만, 효과 측정과 검증에 대해서는 표준화돼 있지 않다”며 “한정된 마케팅 예산으로 과학적이고 전략적인 미디어 집행을 원하는 국내 광고주에게 닐슨 미디어는 글로벌 표준을 제시해 디지털 광고 운영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닐슨 디지털 웨비나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석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ielsenkorea.co.kr/

[서울 : 닐슨미디어코리아]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화디펜스, ‘지능형 다목적 무인차량’ 군 시범 운용
삼성전자, ‘삼성 파운드리 포럼 2021’ 개최
기업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동맹의 새 시험대" 이재명-트럼프, 운명의 첫 정..
속보) 김건희, 4차 소환조사서도 '묵비권'…특검 ..
단독) 故 노무현 대통령 참배 "조국 눈물"
수도권 기습 폭우…밤사이 중부지방 시간당 50mm ..
속보) 한덕수 전 총리 운명의 날, 27일 결정…'..
속보) 내란특검 칼끝, 법무·검찰 수뇌부로…박성재..
속보) '주주 이익 보호' 명문화... 이사의 충실..
'사망자 금목걸이 절도' 30대 검시 조사관 구속영..
속보) 내란특검, '내란 우두머리 방조, 위증' 혐..
속보) 코스피 3195.14(▲26.41p, 0.8..
 
최신 인기뉴스
속보) 서울고검, '김건희 허위경력 의혹' 재수사 ..
내란특검, 한덕수 前총리 구속영장 초읽기…'헌정사상..
'R&D 예산 35조'…과학계 '잃어버린 3년' 딛..
대검 감찰부, '관봉권 띠지 분실' 서울남부지검 압..
속보) '노란봉투법' 본회의 상정, 野 필리버스터…..
李대통령, 日·美 순방길 올라… 오늘 오후 이시바..
절기 '처서' 무색한 폭염…주말 내내 찜통더위 속 ..
속보)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40대 성범죄자, 하루..
서울 구로구 고등학교 분리수거장서 수류탄 발견…군경..
李대통령 "한일, 이웃 같아‥통상안보 국제질서 요동..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