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신세계L&B, 집콕 황금 연휴 맞아 개성·감성·가성비 겸비한 세계 주류 추천

최진수 기자 | 입력 22-01-26 23:06

신세계그룹의 주류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명절 황금 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홈설(Home+설)족을 위해 해외여행을 하며 느끼는 낭만과 감성을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도록 지역적 개성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세계 주류를 추천한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맛의 진수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에반 윌리엄스 블랙’

미국 감성을 물씬 느끼고 싶다면 미국 대표 증류주 켄터키 버번 위스키를 선택하면 좋다.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과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리는 버번 위스키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에반 윌리엄스’는 미국 MZ세대들이 즐겨 마시는 술 중 하나로, 알성비(알코올 성분 비율)와 가성비가 좋다. 얼음 없이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바닐라, 민트, 브라운 슈거 같은 버번 위스키 특유의 녹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고, 얼음과 소다수를 섞어 하이볼로 마시면 경쾌한 미국 홈파티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여행 본능을 깨우는, 포르투갈 감성 가득한 와인 ‘리스보니타(레드, 화이트, 로제)’

이국적인 포르투갈의 도심을 여행하는 느낌을 갖고 싶다면, 리스본 골목길을 누비는 노란색 트램이 라벨에 그려진 와인을 선택하길 바란다. ‘리스보니타’는 포르투갈어로 리스본(Lisbon)+예쁘다(Bonita)는 뜻으로, 이색적인 와인 라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르투갈 토착 품종으로 만든 3가지(레드, 화이트, 로제) 와인은 개성 있는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낭만과 여유 가득한 프로방스 로제 와인 ‘에스탕동 리플렛’

낭만과 여유가 가득한 프로방스의 감성을 느끼며, 설 명절 오붓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프로방스를 대표하는 로제 와인과 함께하기를 추천한다. ‘에스탕동 리플렛’은 영롱한 핑크 빛깔이 매력적인 로제 와인으로, 꽃과 과일의 섬세한 향이 조화를 이룬다. 시트러스와 자몽의 신선한 향, 실크처럼 부드러운 질감, 산뜻한 산미 3박자를 갖춰 프로방스 로제 와인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독일 맥주의 여왕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필스너’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맥주의 나라 독일로 이끈다.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필스너’는 ‘독일 맥주의 여왕’이란 애칭을 갖고 있을 만큼 독일 국민의 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호프의 향, 크리미한 헤드, 쌉쌀한 여운이 조화를 이룬다. 또한 고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양조해 우아하고 깨끗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명·가격(판매처) *가격 정보는 와인앤모어 1월 5일~2월 8일 할인가 적용

·에반 윌리엄스 블랙 750ml: 3만원(이마트, 와인앤모어)
1L: 3만1980원(이마트 트레이더스)
·리스보니타(레드, 화이트, 로제): 2병 이상 구매 시 병당 7920원(와인앤모어)
·에스탕동 리플렛: 2만1000원(와인앤모어)
·바르슈타이너 프리미엄 필스너 330ml: 3000원(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앤모어 외 주류 판매점 다수)

[서울 : 신세계L&B]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 아이오닉 5·투싼·GV80, 독일 ‘아우토빌트’ 최고의 수입차 수상
삼성전자,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개최
유통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속보) 김건희, 4차 소환조사서도 '묵비권'…특검 ..
단독) 故 노무현 대통령 참배 "조국 눈물"
수도권 기습 폭우…밤사이 중부지방 시간당 50mm ..
속보) 한덕수 전 총리 운명의 날, 27일 결정…'..
속보) 내란특검 칼끝, 법무·검찰 수뇌부로…박성재..
속보) '주주 이익 보호' 명문화... 이사의 충실..
'사망자 금목걸이 절도' 30대 검시 조사관 구속영..
속보) 내란특검, '내란 우두머리 방조, 위증' 혐..
속보) 코스피 3195.14(▲26.41p, 0.8..
"동맹의 새 시험대"... 한ㆍ미, 워싱턴서 첫 정..
 
최신 인기뉴스
속보) 서울고검, '김건희 허위경력 의혹' 재수사 ..
내란특검, 한덕수 前총리 구속영장 초읽기…'헌정사상..
'R&D 예산 35조'…과학계 '잃어버린 3년' 딛..
대검 감찰부, '관봉권 띠지 분실' 서울남부지검 압..
李대통령, 日·美 순방길 올라… 오늘 오후 이시바..
속보) '노란봉투법' 본회의 상정, 野 필리버스터…..
속보) 전자발찌 끊고 도주한 40대 성범죄자, 하루..
절기 '처서' 무색한 폭염…주말 내내 찜통더위 속 ..
서울 구로구 고등학교 분리수거장서 수류탄 발견…군경..
李대통령 "한일, 이웃 같아‥통상안보 국제질서 요동..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