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플래시커피, 가을 시즌 라떼 음료 2종 선봬

최진수 기자 | 승인 22-09-21 23:51 | 최종수정 22-09-21 23:51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지난해 국내에서 첫 매장 오픈을 이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첫 가을을 맞이해 가을맞이 신메뉴 라떼 2종을 선보인다.

애플 시나몬 라떼는 10월의 제철 식재료인 사과와 가을 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시나몬을 활용해 새콤달콤한 사과의 맛에 스파이시한 시나몬 향을 담아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선선해지는 날씨와도 잘 어울린다.

호곡 크림 라떼는 호지 특유의 구수한 맛과 적절한 씁쓸한 맛에 고소한 풍미의 곡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 가을 시즌 메뉴를 개발한 원선본 바리스타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끽할 수 없던 지난 가을이었지만 이번 가을에는 새로운 도전과 열정이 가득한 계절이 되기를 바라며 이번 시즌 메뉴는 플래시커피의 바리스타들이 함께 참여해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해당 메뉴는 9월 23일(금요일)부터 플래시커피의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교차가 심한 가을 시즌에 맞춰 Ice/ hot 두 가지로 제공한다.

또한 플래시커피는 이번 가을 서울 지역 2곳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플래시 커피(Flash Coffee)는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품질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테크 기반의 커피 브랜드이다. 플래시 커피만의 차별성이라면 아시아 전역의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에 의해 큐레이트 된 이색적인 커피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플래시 커피의 고객들은 플래시 커피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 및 결제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픽업 또는 각 마켓의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한 배달 서비스로도 만나 볼 수 있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6개 시장에 진출해 25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플래시커피는 로켓 인터넷, 딜리버리 히어로, 화이트 스타 캐피탈, 글로벌 파운더스 캐피탈과 코니 & 코 등의 글로벌 AAA 테크 투자자들의 투자를 받고 있다.

[서울 : 플래시커피코리아]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 외국인 관광객 대상 서울관광재단 투어 패스 판매
공차코리아, 프리미엄 쌀 ‘조선향미’ 활용한 신메뉴 3종 출시
유통NEWS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빛의 벙커, 새 전시 ‘샤갈, 파리에서 뉴욕까지’ ..
삼성스토어, 신학기 맞이 ‘갤럭시 프로모션’ 실시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RE:BO..
예스24,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온·오프 프로그램..
KOTRA, 세계 최대 미용전시회서 K-뷰티 위상 ..
 
최신 인기뉴스
홍콩영화의 왕호 "검치호"으로 돌아오다.
2024 레드카펫 모델 패션쇼 개최
심리상담도 AI시대… 정신건강 키오스크 ‘위로미 V..
구글 클라우드, 엔씨소프트와 새로운 게임 경험을 위..
모두투어 ‘무안에서 떠나는 BIG HIT 상품’ 기..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강남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