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신일, 캠핑족 겨냥 ‘무선 BLDC 폴딩팬’ NS홈쇼핑 론칭 방송 연속 매진

장기문 기자 | 입력 23-05-31 23:31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무선 BLDC 폴딩팬’을 출시하고, 홈쇼핑에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신일은 5월 29일 NS홈쇼핑을 통해 ‘무선 BLDC 폴딩팬’ 론칭 방송을 두 차례(오후 12시 40분, 5시 35분)에 걸쳐 진행해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60분씩 2회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신일의 ‘무선 BLDC 폴딩팬’의 판매량은 4900여대를 돌파했다. 이는 1분에 40여대씩 판매된 셈이다.

신일의 ‘무선 BLDC 폴딩팬’은 접이식 선풍기로 실내는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본체 헤드와 파이프를 원통 형태로 납작하게 접을 수 있도록 설계돼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고,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캠핑 시에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

슬라이드 파이프를 이용해 제품의 높낮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스탠드형부터 테이블형까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4400mAh(밀리암페어)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전원 코드 연결 없이도 최대 43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고효율, 저전력, 저소음을 겸비한 신일의 바람 기술력이 집약된 BLDC 모터를 탑재한 것도 장점이다. 최저 13W(와트)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작동이 가능해 에너지 사용량과 전기 요금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이중 구조의 18엽(바깥쪽 큰 날개 9엽/안쪽의 작은 날개 9엽) 날개를 장착해 자연풍에 가까운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며, 바람의 세기도 12단계로 세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신일은 ‘무선 BLDC 폴딩팬’은 접이식 선풍기로 일반 선풍기보다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며, 무선 사용이 가능해 야외 캠핑, 차박, 피크닉 등을 고려해 구매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면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여름 활발한 판매를 전개해 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서울 : 신일전자]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중국서 89형 마이크로 LED 첫 출시
대웅제약, 당뇨병에 디지털 헬스케어 도입… 프리스타일 리브레 3년 만에 60만 개 판매
유통NEWS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故 서희원 애도하는 구준엽, 전 남편 왕샤오페이 '..
속보) 전한길 강사, 국민의힘 입당 선언... "윤..
속보) 양현석 전 YG 대표, '마약 수사 무마 협..
속보)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4% 기록...민주당..
속보) 채 해병 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및 대통령..
속보) 이재명 대통령, 집중호우 인명 피해 질책....
속보) 채상병 특검, 이철규 국민의힘 의원 자택·..
속보) 코스피 3200선 돌파, 원·달러 환율 하..
속보)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권성동 의원실·..
속보) 채상병 특검, 임성근 전 사단장 자택 압수수..
 
최신 인기뉴스
속보) 6월 수출 598억 달러 기록…역대 6월 중..
단독) 충청권 극한 호우 피해 속출
속보) 폭염 대비 전기요금 누진제 완화…서민 냉방비..
속보) 코스피, 하락 출발하며 3194.82 기록…..
속보) 검찰, '미아동 흉기 난동' 김성진에 사형 ..
'채 해병 특검' 박정훈 대령, 1년 11개월 만에..
속보) 김건희 특검, '건진법사 게이트' 법당 등 ..
속보) 내란 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 기간 ..
속보) 김건희 특검, '김건희 집사' 체포영장 청구..
속보) 도로공사,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 해미IC..
 
신문사 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