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푸른나무재단, 범키·BDC와 함께한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 음원 공개

장기문 기자 | 입력 21-08-18 23:52



푸른나무재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이 브랜뉴뮤직 소속 범키, BDC와 함께 제작한 사이버폭력 예방송 ‘이제는 멈춰’ 음원을 18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벅스·멜론·지니 등)에 공개한다.

이제는 멈춰는 푸른나무재단의 청소년 폭력 예방 활동에 뜻을 함께하는 브랜뉴뮤직의 대표 R&B 아티스트 범키가 프로듀싱하고,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부른 사이버폭력 예방송이다.

이제는 멈춰는 범키가 여러 차례 재단을 직접 찾아 학교(사이버) 폭력 상담사에게 그들의 경험과 사례를 듣고 나눈 내용을 바탕으로, 피해자·가해자·방관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피해자에게는 위로의 메시지를, 가해자에게는 상처 주는 말과 행동을 멈추고 진심을 담아 용서를 구하길 바라는 마음을, 방관자에게는 방관을 멈추고 행동할 수 있는 용기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범키는 이번 사이버폭력 예방송 프로젝트에 대해 “최근 학교 폭력이 디지털화하며 심각해진 사이버폭력 문제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푸른나무재단과 좋은 뜻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이제는 멈춰 프로듀싱에 참여했다”는 소감을 전했다.

BDC는 “청소년 사이버폭력 예방의 뜻을 함께하고자 참여했으며, 이제는 멈춰를 들으며 사이버폭력 예방을 약속해달라”고 시민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재단은 이제는 멈춰 음원 공개와 함께 음원을 활용해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제작하는 뮤직비디오도 모집한다. 접수 기간은 9월 5일(일)까지다. 뮤직비디오 외에도 사이버폭력과 관련된 사회 문제 예방 및 해결을 위한 포스터, 웹툰, 앱 개발 분야도 모집하고 있다.

공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푸른코끼리 홈페이지 내 ‘제2회 푸코와 함께하는 사이버폭력 예방 아이디어 공모전’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DC는 8월 10일 고유의 달 세계관을 완성시키는 스페셜 싱글 ‘MOON WALKER’를 발매했으며, 수준 높은 보컬뿐만 아니라 절도 있는 문워킹 퍼포먼스로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범키와 BDC는 바쁜 일정 속에도 청소년들이 안전한 사이버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학교 폭력 및 사이버폭력 예방·근절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울 : 푸른나무재단]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엔터테인먼트, ‘청년 예술인 공개 오디션’ ifland 메타버스에서 개최
게임문화재단, 게임문화웹진 ‘Game Generation’ 창간
사회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셀업유니온, K-뷰티 디렉터 양성 위한 세미나 개최
현직 부장검사 “쿠팡 퇴직금 미지급 사건, 윗선이 ..
정치와 종교 유착 의혹에 여야 충돌…오늘 독립기념관..
태자그룹, 캄보디아 정부와 유착한 국제범죄조직…미..
속보)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양평고속도로 의혹..
속보) KT 불법 기지국 20여 개 추가 발견…피해..
속보) 백해룡 경정 “검찰은 수사 대상”…합수단 첫..
트럼프 “한국, 3500억 달러 선불로 합의했다” ..
안창호 인권위원장 “머리카락 만진 적도, ‘친근함 ..
속보) 코스피, 사상 첫 3700선 돌파…외국인·..
 
최신 인기뉴스
속보) 코스피, 0.55% 상승한 3604선 출발…..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 프랑스 순방 당시 ‘반려견..
단독) (주)파이온텍·셀업유니온, 기술과 유통 융..
이재명 대통령 "세관 마약수사 외압 의혹, 성역 없..
피아니스트 임윤찬 “한국 생활은 지옥 같았다”…치열..
대법원, 이재명 대통령 사건 기록 인계일 ‘4월 2..
속보) 이재명 정부 첫 국정감사 개시…조희대 대법원..
조국 “오세훈식 재건축은 서민·청년 내몰아…
속보) 코스피, 1.68% 급락한 3550.08 출..
검찰, 수사권 조정 이후 ‘비공개 예규’ 늘려… “..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