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크린토피아, ‘숨은 그림 찾기 SNS 이벤트’ 진행

최진수 기자 | 입력 21-09-28 23:29



크린토피아가 모자 세탁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숨은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 속 모자 세탁이 필요한 뽀송이를 찾아 캡쳐한 후 뽀송이를 체크해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크린토피아 세탁권(1만원 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크린토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개인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계절과 상관없이 패션 아이템으로 혹은 운동 필수템으로 모자를 착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집에서 모양 변형 없이 모자 세탁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착용했던 상태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모자는 땀과 노폐물, 두피 피지와 각질, 화장품 등으로 인해 쉽게 오염되는 제품이며, 이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모자의 수명이 짧아질 수 있다. 이에 전문적인 세탁법으로 모자 세탁을 하고 보관 시에도 구김 없이 잘 보관하는 것이 필요하다.

세탁업계 1위 크린토피아는 모자만 전문적으로 세탁 및 관리해 주는 ‘모자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탁 서비스는 각종 오염으로 더러워진 모자를 주름 및 변형 등의 걱정 없이 찌든 때만 쏙쏙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크린토피아 모자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러워도 망가질까 걱정돼 세탁하지 못했던 모자를 말끔하게 세탁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는 스냅백 및 심지가 있는 야구 모자 등에 생긴 주름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만약 집에서 직접 세탁한 후나 잘못된 보관으로 모자에 주름이 생겼을 시 크린토피아 모자 주름 제거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래 상태로 복원이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활발한 여름철에 많이 사용하는 모자의 경우 소재와 특성에 맞춰 세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적인 기술로 모자의 변형 없이 깔끔하게 세탁해주는 크린토피아의 모자 세탁 서비스를 통해 여름철 찌든 때를 제거하고 청결하게 보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모자 이외에도 집에서 세탁하기 어려운 대형 인형, 가죽 소재의 의류 및 소품,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위한 다양한 특수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세탁 서비스는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 크린토피아]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자본 창업 ‘두만사’, 연천군·연천농협과 연천콩 공급 MOU 체결
닭강정공방, 대형 백화점 입점으로 가맹 사업 본격 착수
유통NEWS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한동훈 “검찰, 대장동 항소 포기로 스스로 자살…권..
검찰의 "대장동 항소 포기" 결정, 거센 후폭풍 속..
오세훈 서울시장,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출석....
대장동 비리 항소 불허 폭로 확산 수사팀 "법무부 ..
속보) 해병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11일 재소환 ..
단독) 김현성 소원 History, "아름다운 목소..
종묘 초고층 재개발 두고 문체부-서울시 정면충돌…“..
오세훈 서울시장,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출석…<..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APEC 외교 성과에 힘입어..
‘검사 술접대’ 수사, 추미애 겨냥 정황 드러나…법..
 
최신 인기뉴스
경찰, 유승민 전 의원 딸 유담 인천대 교수 임용 ..
단독) 파이온텍 ‘볼륨톡스 엑스티 울쎄락’ 출시, ..
스물세 살 안세영, 배드민턴 여자단식 역대 최고 선..
속보) 도의회 "특근매식비 부정 사용" 의혹 제기된..
단독) 파이온텍 2026년 K-뷰티 혁신제품 공식 ..
단독) 통합자세의학회 인증 받은 ‘볼륨톡스 엑스티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차세대 AI칩, 삼성전자·T..
특검, "대통령실, 체코 언론 '김건희 사기꾼' 기..
단독) 한국미디어일보 2025년 신뢰받는 의료인 양..
코스피, 4,000선 다시 붕괴…AI 고평가·美 ..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