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레드엔젤, 제4회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 K-POP 콘서트 성공적으로 개최

김미영 기자 | 입력 21-11-02 23:47

10월 31일 저녁 6시 쿠션라이브 콘서트 홀에서 레드엔젤, 구세군 주관으로 진행된 코로나 극복 지구촌 응원의 염원을 담은 쿠션라이브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4번째 K-POP 콘서트가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는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 강민지 아나운서가 K-POP으로 하는 한국어 수업을 진행, 전 세계 팬들에게 자랑스러운 한글을 알렸다.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 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진행된 2부 행사는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의 진행으로,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의 파워 넘치는 무대와 걸그룹 크랙시(CRAXY)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됐다. 이어 국군 장병들을 응원하면 좋을 군 부대 인기 톱3 그룹으로 선정돼 초대된 스테이씨(STAYC),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에 올랐다.

무대가 끝난 뒤엔 공연을 기획한 레드엔젤, 구세군 관계자들의 멘트가 이어졌다.

구세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은 “구세군은 132개 국가에 있으며,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는 비전으로 지구촌에 K팝을 선물하는 동시에 지구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두가 행복해지는 K팝 콘서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며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군인들을 위해 구세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

레드엔젤 허석김보성 명예회장은 “지구촌 응원을 하는 우리 대한민국이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다”며 “응원은 감사를 감사는 기적이다. 위기에 강한 우리 대한민국을 통해 지구촌 힘내의리!”를 외쳤다.

이어 3부에서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지구촌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매력적 음색의 태호(TAEHO), 에너지 넘치는 영재(YOUNGJAE)의 콘서트로 응원 열기를 더했다.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의 무대를 꾸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뜻깊고 의미있는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올 3월 제1회 쿠션라이브 ‘봄날’ K-POP 콘서트를 시작으로 △‘TALK닥 TALK닥 괜찮아’ K-POP 콘서트(5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K-POP 콘서트 △K-POP 콘서트 ‘지구촌을 응원합니다’(10월)를 릴레이 진행하고 있다. 올 12월에는 3번의 특별한 K-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박 대표는 “미국·영국·유럽 등 지구촌 곳곳에서 거리마다 울리는 희망의 종소리와 함께 작은 것이라도 구세군 자선 냄비를 통해 나누면 올 12월 열리는 쿠션라이브 K-POP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션라이브키즈는 K-영재 교육과 함께 지구촌 Kids-POP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쿠션라이브키즈 고정임 본부장은 “Kids-POP 콘서트를 관람하면 지구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서울 : 레드엔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2021 법무보호복지의 날’ 행사 개최
아카에이아이, 서울 교동초등학교에 로봇 영어 교사 ‘페퍼’ 설치
사회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BTS 정국 등 유명인 명의 도용, 390억 갈취..
"치위생사, 치과·버스정류장서 여성 수백 명 불법..
"정청래, 구미 고공 농성장 찾아 해결 약속…세계 ..
단독) "김건희 여사 특검 조사, 진술 거부권 행사..
속보) 한은 총재 "이론적으로 기준금리 1%p 인하..
단독) 윤석열, 내란 재판 6회 연속 불출석…
속보) 김건희 특검, '드론업체 로비' 의혹…전 총..
이재명 대통령, 3박 6일 한미일 순방 마치고 귀국..
속보) 코스피 3175.33(▼11.83p, 0.3..
법원, 한덕수 전 총리 구속영장 기각…"방조 혐의 ..
 
최신 인기뉴스
단독)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
"대전시당"..
이커머스 전문 기업 "셀업 유니온" 가성비 좋은 자..
부산 사상공단 공장서 LPG 폭발…2명 중상·초등..
'9월 재혼' 김병만, 이혼 심경 첫 고백…"전처에..
이재명 대통령 "한반도 평화·비핵화 위해 긴밀 협..
단독) 故 노무현 대통령 참배 "조국 눈물"
수도권 기습 폭우…밤사이 중부지방 시간당 50mm ..
속보) '주주 이익 보호' 명문화... 이사의 충실..
"동맹의 새 시험대"... 한ㆍ미, 워싱턴서 첫 정..
속보) 김건희, 4차 소환조사서도 '묵비권'…특검 ..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