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이브자리, 에어슬립 제품군 리뉴얼 출시… 기능성 침구 경쟁력 강화

장기문 기자 | 승인 24-04-11 23:39 | 최종수정 24-04-11 23:39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에어슬립 제품군을 리뉴얼 출시하면서 기능성 침구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섰다.

에어슬립은 지난해 이브자리가 처음 선보인 제품 라인으로, 이브자리 기능성 침구 중 가장 단단한 점이 특징이다. 누웠을 때 푹 꺼지지 않고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 허리가 불편한 사용자에게도 편안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또한 바람이 잘 통하는 소재적 특징으로 여름철 냉방기기와 함께 사용하기 좋다.

먼저 이브자리는 지난해 하반기 출시했던 에어슬립 토퍼를 삼단 접이식과 일체형 2가지 형태로 리뉴얼해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기존 커버 분리가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지퍼를 부착하며 세탁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이브자리는 에어슬립 베개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이 베개는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의 원단을 커버로 사용했다. 내부는 3D 매쉬 소재를 6겹 쌓은 구조로 이뤄져 있어 개인의 경추 높이에 맞춰 조절 가능하다. 더불어 부드러운 느낌을 선호하면 소프트 패드를, 지지감을 원하면 하드 패드를 위쪽으로 사용 가능해 충전물 특성에 따라 경도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브자리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에어슬립 토퍼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침구를 특별 체험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 외에도 구리 성분을 활용해 항균, 소취 기능을 강화한 쿠잠 제품군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현재 충분한 수면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브자리는 현대인에게 건강한 숙면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슬립 기능성 침구 라인을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21년간의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노하우로 양질의 숙면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 이브자리]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행복한학교재단, 62개교 1300여 학생 대상 늘봄교육 운영
서울특별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의 심리 정서지원을 위한 ‘찾아가는 상담’ 지원
사회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서울문화예술원과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
직거래 농민 쇼핑물 (서귀포in정). 누적매출21..
삼성SDS ‘AI 기반 디지털 물류’로 글로벌 공급..
한식진흥원 ‘2024년 한식당 영셰프 발굴 인턴십 ..
현대자동차그룹, GBC 콘셉트 디자인 조감도 공개
 
최신 인기뉴스
발달장애 청소년 예술가 김용원과 아름다운 동행
자영업자 2명 중 1명은 나홀로 사장…
하루..
K-POP과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한국어 학습 열풍..
1년 동안 900명 넘는 소상공인이 ‘라이브커머스 ..
빛의 시어터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대기자 : 이명기외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