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왕중왕전

김미경 기자 | 승인 23-11-13 23:46 | 최종수정 23-11-14 10:33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왕중왕전

강원도 태백시 고원 체육관에서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이 주관하는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마지막 대회, 왕중왕전이 11월 11일~12일 이틀간 개최되었다.

이번 왕중왕전 대회는 30여개 대학에서 530여명이 넘는 대학생들이 참가하며 지금까지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였다.

또한 태백시탁구협회에서 주최하고, 태백시 이상호 시장을 비롯하여 고재창 의장, 태백시탁구협회 함억철 회장 등 태백시와 태백시의회에서 태백시 지역발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후원했다.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 마지막 대회인 만큼 연맹에서 5명의 대학생들에게 각각 장학금을 수여하였으며, 대회 격려차 방문한 연세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비손건설 백일현 회장도 5명의 대학생들에게 각각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전국대학동호인연맹 손범규 회장은 "대학생들이 '탁구'라는 운동을 통해 몸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체력이 올라가면서 학업이 잘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올해로 임기가 마지막인 손범규 회장은 이번대회에 모든 참가 선수들과 O2리조트에서 함께 숙박을 하며 대학 동호인 회원생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금까지 대학생 동호인들은 해마다 탁구실력이 올라가고 있다.
또한 단체전을 준비하면서 함께 팀을 꾸려가고 이끌어가는 경험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일 것이다.

대학생활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사회에 나아가서도 지속적으로 탁구를 사랑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탁구를 알리는 역할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국대학탁구동호인연맹대회를 여는 취지가 깃들여있다.

*마지막으로 "태백을 방문한 대학생들이 맑은 공기 들이마시고, 좋은 기운을 얻어가면 특별한 기억때문에 다음번에 또 태백을 오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겠느냐"고 이상호 태백시장이 전했다.)

이틀동안 태백에서 열린 전국대학탁구동호인 연맹대회는 순조롭게 잘 마쳤으며, 남자 대학팀과 여자 대학팀 모두 고려대학교(안암)팀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콘, 뽀로로 탄생 20주년 기념 극장판 OST 음원 선보여
‘2023 명상, 일상으로의 초대’ 2023년 제4회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성황리 막 내려
행사/이벤트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서울문화예술원과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
직거래 농민 쇼핑물 (서귀포in정). 누적매출21..
삼성SDS ‘AI 기반 디지털 물류’로 글로벌 공급..
한식진흥원 ‘2024년 한식당 영셰프 발굴 인턴십 ..
현대자동차그룹, GBC 콘셉트 디자인 조감도 공개
 
최신 인기뉴스
발달장애 청소년 예술가 김용원과 아름다운 동행
자영업자 2명 중 1명은 나홀로 사장…
하루..
K-POP과 한국 드라마의 인기가 한국어 학습 열풍..
1년 동안 900명 넘는 소상공인이 ‘라이브커머스 ..
빛의 시어터 ‘베르메르부터 반 고흐까지, 네덜란드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대기자 : 이명기외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