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ㆍ유통 오피니언 의료
 

 

이브자리, ‘맞춤형’ 수면용품 매출 증가

송윤성 기자 | 승인 15-01-19 21:12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슬립앤슬립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고객이 기능성 베개를 들고 있다. (사진제공: 이브자리)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는 지난 해 매출액 분석 결과 맞춤형·기능성 수면용품의 매출과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의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 롯데 본점 매장은 2014년 5월 슬립앤슬립으로 확장 론칭한 이후 전년대비 117%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브자리에서 론칭한 슬립앤슬립은 단계별 전문컨설팅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가인 ‘슬립 코디네이터’가 고객의 개인별 수면 체질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해주는 토탈 수면 브랜드이다.

맞춤형·기능성 수면용품의 인기는 스트레스와 과로에 지친 현대인들이 숙면을 통해 이를 해소하려는 욕구가 반영됐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된다.

이와 관련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양질의 수면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슬립앤슬립을 론칭하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해 왔다”며 “수면장애를 겪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는 슬립앤슬립 매장을 80개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타이젠 스마트폰 ‘삼성 Z1’ 인도에서 출시
코인피아, ‘인사이드비트코인2014’ 성황리에 마쳐
경영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속보) 노종면 의원 "민주당 선대위 대변인" 지귀연..
속보) 트럼프 "중국과의 합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10대 공약 쏟아낸 대선 후보들…'조 단위' 예산 ..
부실 지정된 MG손보, 가교 보험사 방식으로 청산 ..
 
최신 인기뉴스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속보) 김용태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윤석열 전 대통..
속보) 서울중앙지법 기자단 공지 "의혹의 진위 여부..
속보) 코스피 2,634.50로 하락 출발… 원·..
속보) 경찰, 손흥민에 금품 요구한 공갈범 압수수색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