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GS25-부루마불, 세계여행 테마 상품 3종 선보여

박희수 기자 | 입력 22-02-08 23:1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대한민국 대표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세계 각국 유명 도시 음식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8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부루마불 게임 속 도시의 유명 음식을 테마로 기획했으며, 고객은 재료를 간단하게 조합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상품이다

GS25는 부루마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로 과거 부루마불 게임을 즐겼던 고객들에게는 예전 추억을 선사하고, 코로나19로 인해 해외 여행을 가고 싶어도 가지 못하는 고객에게는 색다른 해외 미식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8일 출시하는 상품은 △부루마불)필리치즈샌드 △부루마불)돈코츠라멘 △부루마불)학교앞쌀떡볶이다. 필라델피아, 도쿄, 서울 등 각 도시를 방문하면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메뉴를 선정했다.

‘부루마불)필리치즈샌드’는 필라델피아를 대표하는 샌드위치로, 핫도그 번에 얇게 썬 소고기·모짜렐라치즈·아삭한 파프리카가 들어 있다. ‘부루마불)돈코츠라멘’은 진한 돼지육수에 두꺼운 차슈와 씹는 맛이 좋은 목이버섯까지 넣은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일본 대표 음식이다. ‘부루마불)학교앞떡볶이’는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었던 매콤하면서 진한 고추장 소스를 구현하고 쌀떡을 사용해 떡 자체의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5900원, 6500원, 4900원이다.

GS25는 3종 출시 이후, 이달 22일에 추가로 △로마바질파스타 △스페인씨푸드토마토스튜 △사천고추잡채 등 3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앞으로 매월 3종씩 추가 출시해 부루마불 게임 속 세계 유명 도시의 음식을 지속해서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부루마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더팝 스탬프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앱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누적 순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 열쇠 22돈, 200만원 상당의 호캉스 풀 패키지,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카페25 아메리카노(S)를 100% 증정한다.

고다슬 GS25 FF팀 MD는 “해외여행을 가고 싶으나 사회적 여건으로 가지 못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세계여행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컬래버를 진행해 세계 미식여행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매달 새롭게 출시하는 편의점키트)부루마불 상품을 통해 세계 각 도시를 여행하는 재미와 맛있는 음식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 GS리테일]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기아, 국내 최초 1인승 다목적 모델 ‘레이 1인승 밴’ 출시
유통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한국-중국, 초국가 범죄 척결 위해 경찰·공안 '..
역대 최대 10월 수출액 달성, 무역수지 흑자 행진..
미-중 무역 합의 발효 임박, 한화오션 美 자회사 ..
한중, 11년 만의 국빈 방한으로 한중 관계 새 장..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 45개 정거장 명칭 최..
대학가, AI 연구 열풍 속 '전력 절벽' 직면....
젠슨 황의 '통 큰 선물', 단순한 친교 넘어선 미..
비수도권 사립의대 졸업생 절반 이상, 수도권 병원 ..
이재명 대통령 "다카이치 총리 만나보니 걱정 사라져..
대전 도시철도 2호선 수소트램, ‘수소경제특별시’ ..
 
최신 인기뉴스
속보) 코스피, 사상 최고치 경신 하루 만에 하락 ..
김선영 YTN 앵커, 별세한 백성문 변호사 추모 <..
윤석열 전 대통령 구치소 발언 "술 안 마시니 건강..
단독) 한국미디어일보 2025년 신뢰받는 의료인 홍..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1억대 금품 수수 혐의... 경..
최민희실 '방심위 문의' 논란... 박수현 "상식적..
속보) '계엄 해제 표결 방해 의혹' 추경호 국민의..
속보) 미국 대통령 전용헬기 "마린원" 경주 출발...
속보) 미중 관세 갈등 전격 타결... 코스피, 사..
현대차 3분기 영업이익 29% 급감... "미국 관..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