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LG생활건강 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김지성 기자 | 입력 24-05-03 23:48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는 강화된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순한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 병 이상 판매[1]된 숨37°의 대표 제품으로,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더 풍부하게 좋은 성분을 만들어내도록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Cyto-ferm™)’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데일리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2]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3]하고 2.2배 풍부[4]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한 처방이 손상된 피부의 충전과 개선을 도와 촘촘하게 차오르는 견고한 피부 장벽을 선사한다.

산뜻한 스킨워터 제형의 시크릿 에센스는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장벽 83% 개선 및 보습 △피부 결 △모공 △광채 △민감도 등을 개선[5]해주며, 피부 탄력 리프팅 효과가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41.6배 강력[6]해졌다. 또한, 숨37°만의 클린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유래성분 93%[7]를 함유했고 80% 재생유리 사용 용기와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를 적용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 등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1가지 성분[8]을 무첨가했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는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촉촉한 스킨워터 제형에 부드럽게 녹여낸 멜팅 세라마이드, 일명 ‘물세라’로 불리는 성분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이에 숨37° 브랜드는 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욱 강력해진 4세대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백화점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시크릿 위크’에서는 시크릿 에센스 80mL 및 150mL 용량 제품이 포함된 론칭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백화점 숨37° 매장에 방문만 해도 시크릿 에센스 체험분 샘플을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시크릿 에센스 샘플 5mL 체험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시크릿 에센스 30mL 기획을 출시하며,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서울 : LG생활건강]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블루바이저, LG클로이 로봇에 탑재된 영어 AI 면접 서비스 일본 EDIX 도쿄 전시
GS더프레시, 출범 50주년 맞아 점포 수·매출액·영업이익 모두 1위 달성
유통NEWS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윤석열 전 대통령, 7차례 재판 불출석…법원, 피고..
단독) 통합자세의학회 ㆍ셀업유니온 업무협약체결
100일 대장정 정기국회 개막…'개혁 입법' vs ..
9월 첫날 전국에 물폭탄…수도권·제주 등 호우특보..
속보) 8월 수출, 반도체 ‘역대 최대’ 실적, 1..
속보) 9월 첫 거래일, 코스피 21.43p(0.6..
속보) 경부선 KTX 탈선 참사, 경찰 코레일 본사..
500만 관객 돌파 '좀비딸' 조정석, SBS 8시..
검찰개혁안 두고 현직 검사장들 정면충돌, "수사권 ..
한학자 총재, 의혹 첫 공식 부인…특검 수사 향방은
 
최신 인기뉴스
속보) 내란특검, 한덕수 전 총리 불구속기소…'비상..
헌정 사상 초유의 사태, 김건희 씨 구속기소로
단독) 통합자세의학회 ㆍ셀업유니온 업무협약체결
오늘 전국 곳곳 무더위 속 소나기... 내일도 비 ..
속보) 미 항소법원 "트럼프 관세는 불법"…대통령은..
속보) 이 대통령, '노란봉투법'에 "노동계도 상생..
미 "삼성·SK, 중국 반도체 공장 장비 반입 규..
"큰절은 했지만 금품수수 없었다", 권성동 진술 번..
대통령실 "정치적 중립 의무 위반" 이진숙 방통위원..
500만 관객 돌파 '좀비딸' 조정석, SBS 8시..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