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한독, 탁재훈의 탁사장과 컬처렐® 컬래버 이벤트 진행탁사장과 컬처렐® 컬래버 이벤트 진행

장기문 기자 | 입력 21-09-10 23:44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유산균 컬처렐®이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9일 공개하고 추석 맞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장동민·이수민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로 홍보 전문 업체를 운영하며 기업과 브랜드를 컨설팅해주는 웹 예능이다. 출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솔루션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현재 약 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 컬처렐® 담당자는 탁사장을 찾아가 컬처렐®이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하고 있지만, 국내 순위는 낮아 고민이라고 한다. 깐깐체크로 컬처렐® 제품을 검토한 탁사장과 직원들은 LGG 유산균만 사용해 하루 한 알 그리고 어린이 제품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는 점을 컬처렐®의 장점으로 뽑았다. 이런 제품들은 우선 먹어봐야 한다며 추석을 맞아 특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탁사장은 추석선물로 많은 사람이 컬처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제안했다. 할인율을 정하면서 탁사장측과 컬처렐® 담당자의 재미있는 흥정이 이어지고, 결국 컬처렐® 전 제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추석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합의한다. 추석 선물 행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9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인용 제품인 컬처렐® 헬스앤웰니스와 어린이용 컬처렐® 키즈 츄어블을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탁사장 공식 유튜브 채널 공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3000개 한정으로 1인 최대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성인용은 100억 마리(CFU), 어린이용은 50억 마리(CFU)를 함유해 하루 1캡슐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하루 기준량을 섭취할 수 있다. LGG®는 1000여 편의 논문과 200여 건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를 확인한 원료다. 위산과 담즙에서도 살아남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다. 컬처렐®은 세계적인 품질 기준의 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한독에서 정식 수입하는 모든 제품은 항공 직수입으로 유통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질 위험을 낮추고 신선도를 유지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서울 : 한독]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달성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레고 모형으로 완공된 리조트 모습 최초 공개
기업 기사목록 보기
 
최신 뉴스
"국정농단" 특검, 윤석열·김건희 이달 내 소환 ..
20대 남성, 여중생 2명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속보)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이배용 전 국가교..
속보) "지방선거 국민의힘 표 흡수 목표" 조국혁신..
속보) 더불어민주당, "재판중지법" 추진 전격 철회..
"만취 차량의 무분별한 질주, 서울 도심서 일본인 ..
권성동 의원, 통일교 불법자금 의혹 첫 재판…윤영호..
김동연 경기지사 “한미 협상은 대성공…오세훈 시장 ..
서울 포함 전국 첫 한파주의보…아침 기온 0도 안팎
속보) 이재명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 53.0% 기..
 
최신 인기뉴스
속보) 코스피, 사상 최고치 경신 하루 만에 하락 ..
김선영 YTN 앵커, 별세한 백성문 변호사 추모 <..
미-중 무역 합의 발효 임박, 한화오션 美 자회사 ..
역대 최대 10월 수출액 달성, 무역수지 흑자 행진..
APEC 2025 경주 정상회의 만찬 리셉션, K-..
최민희 "국감 중 눈물의 사과"... 국민의힘 "권..
"문 부수고 끌어내라" 곽종근 증언... 윤석열 전..
백종원 대표 국정감사 불출석... "해외 출장, 부..
'내란' 특검, 황교안 전 총리 압수수색 2차 시도..
지드래곤의 무대, 차은우의 진행…APEC 만찬 ‘한..
 
신문사 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기사제보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대표 : 백소영, 편집국장 : 이명기 논설위원(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