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정치 사회 경제 스포츠ㆍ문화 단체ㆍ라이프 오피니언 의료
 

 

속보) 손흥민 ‘임신 협박’ 사건… 구속 여부 17일 결정

최예원 기자 | 승인 25-05-17 15:08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3·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금품을 요구한 일당의 구속 여부가 17일 결정될 예정이다.

서울중앙지법 윤원묵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2시, 공갈 혐의를 받는 20대 여성 양모 씨와 공갈미수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윤모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했다.

양 씨는 지난해 6월 손 씨에게 태아 초음파 사진을 보내며 “임신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해 3억여 원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다. 윤 씨는 올해 3월 손 씨 측에 접근해 7천만 원을 요구했으나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날 오후 1시 44분, 포승줄에 묶인 채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법원에 출석한 양 씨는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법정으로 들어갔다. 윤 씨 역시 관련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경찰은 지난 7일 손 씨의 고소장을 접수한 후 14일 저녁 양 씨와 윤 씨를 체포하고 이튿날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체포 직후 압수한 이들의 휴대전화 등을 바탕으로 초음파 사진의 진위 여부를 조사 중이다.

법원은 이날 영장실질심사를 통해 두 사람의 구속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테마로 행사
속보) 소방청, 금호타이어 광주공장 화재 대응 위해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사회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속보) 노종면 의원 "민주당 선대위 대변인" 지귀연..
속보) 트럼프 "중국과의 합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10대 공약 쏟아낸 대선 후보들…'조 단위' 예산 ..
부실 지정된 MG손보, 가교 보험사 방식으로 청산 ..
 
최신 인기뉴스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속보) 지귀연 판사 "룸살롱에서 삽겹살을 드십니까?
속보) CJ 이미경 부회장 명연설 "서로를 존경하고..
5월 가정의 달 "가족"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종시..
속보) 윤석열 전 대통령, 국민의힘 탈당… "김문수..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부대표 : 이명기 논설위원 (대기자),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 (경기도ㆍ인천)지국, (충청ㆍ세종ㆍ대전)지국, (전라도ㆍ광주)지국, (경상도ㆍ부산ㆍ울산)지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지국 / 이명기 편집국장(전국지국장)

copyright(c)2025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