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포토/TV | 뉴스스크랩
사회 경제 라이프 문화 오피니언 유통 미디어
 

 

골목식당 원테이블 비플로르 키친 강지영 대표, 유튜브 “해피밀강지영”부터 Y컴퍼니까지

최진수 기자 | 승인 21-06-07 23:48 | 최종수정 21-06-07 23:50

유용한 뉴스를 공유해보세요.


한때 백종원의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 3대 빌런으로도 뽑혔던 원테이블 “비플로르 키친” 강지영 대표가, 의외의 성공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3년전 퍼진 본 방송에서는 대책 없이 장사를 시작한 사람들로 보였지만, 언론을 통해 이들이 비플로르 키친 전부터 성공한 사업가라는 소식이다. 해방촌 신흥시장에 위치한 원테이블 식당 ‘비플로르 키친’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며, 친구와 우연히 놀러 왔다가 해방촌의 매력에 푹 빠져 해방촌으로 이사까지 하면서 시작한 가게가 바로 원테이블 식당 비플로르 키친이다. 

당시에는 서울에 온지 얼마 되지않아 적응기를 거치고 있을 때라 말괄량이 개념없는 모습을 보여 부끄럽다고 전한 비를로르 키친의 대표 강지영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해피밀 강지영”을 만들어 활동 중이다. 
이태원 해방촌에서 가게 시작 1년 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아지트로 만들었다가 우연한 기회에 방송에 출연하게되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부모님의  걱정에 항의 전화까지 받고, 방송 이후 많은 비난을 받아 상처도 받았지만, 방송출연을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사실 그는 이미 명동에 비플로르라는 가게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성공한 사업가이며 비플로르의 원데이클래스는 이미 MBC를 통해 방송에 나올 정도로 유명했다. 플라워 케이크, 플라워 캔들 등을 만드는 비플로르의 원데이클래스는 1:1 강의로 최소 3일 전에 예약해야 수강할수 있으며, 현재도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로 공구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 떠오르는 골프복 브랜드 제니피온 에서도 활발히 활동중이기도하다.


현재 펀하우스이앤엠에 소속된 유튜브로 활동하고도 있는 강지영은, 신규로 개업을 준비중인 Y컴퍼니를 앞두고 더욱 의욕적인 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Y 컴퍼니는 why? 라는 물음표에서 시작되어 KJY의 Y 이니셜을 따서 만든 복합문화 공간이라고한다. 이곳은 갤러리가 있는 파티룸 , 라이브커머스 오피스와 루프탑이 있는 총 3층과 루프탑으로 이루어진 파티룸으로 브라이덜샤워, 스몰웨딩,생일파티, 베이비샤워 등 대표 강지영이  하고싶어하는 모든것을 이루는 공간이 되고 싶다고 한다.

방송이후 “많은 분들의 행복한 시간을 함께하셨겠네요”라는 손님의 말이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는 그는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면서도 더 많은 행복을 함께 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는 중이다.
 
Copyrightⓒ한국미디어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레트로 애니메이션 작가 1호 정수 작가
참기름녀의 완벽변신, 21세기 드론여신으로 거듭나는 모델 서리나
(특집)1인 미디어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BCBF 2024 한국 출판..
항공안전기술원, 드론작전사령부와 드론 분야 상호 협..
‘청년들이 고립되지 않도록’ 청년미래재단, 고립은둔..
서울시자살예방센터, 2024년 봄생명사랑캠페인 마음..
신제품 ‘비스포크 AI 스팀’AI 가전 체험
 
최신 인기뉴스
한국여성재단 ‘We are Future Makers..
삼성전자, 밀라노 디자인위크에서 ‘디자인 2030’..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
한식진흥원, 2024년 한식당 영셰프 발굴 인턴십 ..
신일, 중국 최대 무역전시회 ‘캔톤페어’ 참가… 세..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한국미디어일보 / 등록번호 : 서울,아02928 /  등록일자 : 2013년12월16일 / 제호 : 한국미디어일보 / 발행인 : 백소영 편집인 : 백승판 / 발행소(주소) : 서울시 강남구 을지로99, 4층 402호 / 전화번호 : 1566-7187   FAX : 02-6499-7187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소영


copyright(c)2024 한국미디어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